바람처럼 흐르는 길 위의 흔적들.

2022 0703 논산 미스터 선샤인 스튜디오..

어린시절.. 2022. 7. 4. 19:55

다시 한 번 되살려보자.

이글거리는 불볕 속에서

 

풀죽은 허깨비들도

그나마 숨 돌릴 수 있고

지레 꺾어 지더라도

마음껏 활개쳐 볼 수 있는..

 

얼룩도 별 대수롭지 않던

그 불씨를

다시 한 번 되살려보자.

 

임영준/여름의 불씨..

 

연일 푹푹 찌는 가마솥 무더위 속..

어제와 같은 오늘..매일이 똑같은, 숨가쁘게 반복되는 일상의 시간..

체력적으로 지치고 피곤해서 힘이든다..

 

아직은 장담할 수 없겠지만 미세하나마 조금씩 호전 되어가는 청년의 투병에

이렇게나마 회복 될 수 있다는 희망의 시간이 감사한 기쁨이지만..

긴 시간 아픈 아이를 케어 하다보니

정서적 감정의 황폐함으로 나는 조금씩 메말라 가고있다..

 

혼자 있을 수 있다고 괜찮으니 기분풀고 오라는 아이 곁을

불안감으로 긴 시간을 비울 수 없지만

하루쯤은 나를 위한 정서적 힐링의 시간이 필요함이라

일주일에 하루는 보조 간병인을 두고 나를 위한 시간을 마련 하기로 한다..

 

바깥바람 쐬게 해 주겠다고 시간 내어준 좋은친구와 논산으로 떠나 본다..

아주 여러번 지나쳤고 주변 언저리에 갔었지만

볼 것이 없다는 이유로 정작 논산을 돌아보지 못했었다..

 

논산하면 '선샤인 스튜디오'를 말한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인 이곳은 논산 육군훈련소 바로 옆에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관람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군장비 전시광장, 다목적경기장, 밀리터리 체험관, 서바이벌 체험장,

1950 스튜디오, 선샤인 스튜디오 등이 모여 있는 곳...

 

남들은 다 보았다는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을..

나는 뒤늦게 다시 보기로 시청하며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있는...

내가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그 무대를 돌아본다..

 

By내가..

220703

 


당신이 당신 스스로에게 감사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이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더 아름다운 사람이다..

- 조 크라비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