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처럼 흐르는 길 위의 흔적들.

2022 0301 봄이 오는가 보다..

어린시절.. 2022. 3. 2. 21:53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이제 곧 끝난다는 것 알지?

언제까지나 겨울이

계속되지는 않는다는 것 알지?

3월은 판도라의 상자에서

기지개를 켜며 말하네.

아직 꽃 피지는 않았지만

이제 곧 활짝 피어나리라는 것 믿지?

 

양광모/3월예찬..

 

 

나는

어느 날이라는 말이 좋다.

어느 날 나는 태어났고

어느 날 당신도 만났으니까.

그리고

오늘도 어느 날이니까..

나의 시는

어느 날의 일이고..

 

김용택/어느날..

 

 

나의 시간은 지난 가을에 멈추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몇번의 계절이 지나고 벌써 3월이다..

몇일사이 봄의 기운이 완연해진 걸 보니 이제 겨울은 진정 끝인가보다..

 

숨막히는 일상속에서 답답해진 마음 기분전환을 위해 산뜻한 색감으로 네일케어를 받고

오랜만에 영일대해수욕장으로 산책을 나가본다..

 

멀리 환호공원에 설치된 ‘스페이스 워크’가 눈에 들어온다..

포항시의 새로운 지역명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이스 워크는  

독일작가 '하이케무터와 울리히겐츠' 부부의 작품이다..

 

마치 우주공간을 유영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뜻에서 이름이 붙여진

총 길이 333m에 가로 60m·세로 57m·높이 25m의 곡선형 조형물로

포스코가 2년 7개월에 걸쳐 환호공원에 건립해 포항시에 기부한 체험형 조형물이다..

 

 

By내가..

220301


실제로 우리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기는
우리가 어렵고, 불행하고, 불만족스러울 때 도래한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과
진정한 해결책을 모색하기 때문이다.


- M. 스캇 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