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 날..

2023 1028 이은미 전국투어 콘서트 NOCTURN 대구공연..

어린시절.. 2023. 11. 1. 15:50

순간에 충실한 삶은 결코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는 걸..
미래란 어느날 갑자기 밀려오는 파도가 아니라
지금 내 어깨를 적시고 있는 가랑비가 모여 만드는
물줄기일 뿐 이라는 것을..

하현의 달의조각 중에서...

9월부터 대구가톨릭대 석좌교수로 강단에 서고 있는
이은미 가수님..
10월28일  대구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NOCTURN 이라는 타이틀로 이은미 콘서트가 있었다..

이은미하면 라이브의 여왕,맨발의 디바..
탄탄한 가창력으로 무대위에서 혼신을 다해 노래하는
나의 영원한 디바..
설레임을 안고 그녀를 만나러 간다..
"NOCTURN"
"헤어지는중입니다"
"나의 계절"
그녀의 신곡"괜찮을거에요"등등..
이은미에게 홀릭 되었던 행복한 감동의 시간..
그녀로 인해 이 가을이 조금더 행복해 진다..

틈나는대로 그녀의 다음 공연장을 자꾸 검색하는 나를 발견한다..

by내가..
231028


당신의 삶은 기회가 아닌,
변화에 의해서 더 나아질 수 있다.
– 짐 론 –